칼럼 목차

테라인사이트 | 뉴스레터

콜라보 사례: 최인선 대표 0 에서 270 만원 수익!

최인선 대표는 테라클래스와 김위섭 대표의 밀착 코칭을 통해 노DB 에서 일주일 만에 450명의 DB를 확보하고 성공적인 첫 웨비나를 론칭했습니다. 2주간 하루 13시간 이상의 집중적인 준비와 여러 차례의 전문가들의 줌 밀착 코칭을 통해 270만원 론칭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혼자였다면 험난한 길이 콜라보 밀착 코칭으로 더 쉽고 빠르게 퀀텀 성장을 할 수 있었음을 다시 한 번 느낍니다.

오늘은 테라클래스의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 사례를 소개해드립니다. 마스터 2기 최인선 대표님이 테라클래스와 마스터 수강생 김위섭 대표님의 밀착 코칭을 통해 첫 웨비나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이야기입니다.

🔄 터닝포인트: 우연한 만남이 가져온 변화

아이디어의 시작은 김위섭 대표님이 테라 사무실로 놀러 온날 식사 자리에서였습니다. 김위섭 대표님은 타겟 고객이 '취업 준비생' 으로 동일하여 홍보와 웨비나 진행 밀착케어를 선 제안을 해주셨습니다. 테라의 잠재고객 층은 사업주들이라 사실 이 부분을 어떻게 테라가 도와 줄수 있을지 저에게도 가장 큰 고민이었는데 오히려 김위섭 대표님이 제안해주셔서 모두가 윈윈 할 수 있었습니다.

💼 상품 재정립: 동기부여에서 실용적 가치로

기존 "꿈이 없는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북스피치(강점찾기)" 상품에서 "취준생들을 위한 면접 컨설팅"으로 방향을 전환했습니다. 원래 취지는 웨비나 한번 진행 해보고자 했지만 결국 사업은 매출 발생이 목적이기에, 고객의 실제 니즈를 더 정확히 충족시키는 방향으로 뾰족하게 선정하였습니다.

📊 놀라운 성과

최인선 대표의 웨비나 준비 과정은 시작은 "0" 이었으나 하루하루가 역대급 성과를 냈습니다.

cats 4
최종 460명 신청
1
김위섭 대표와 김리완 매니저의 웨비나 실시간 케어

🛠️ 성공의 비결: 밀착 코칭과 콜라보

" 테라클래스 들어온 6개월보다 웨비나를 준비한 한 달이 더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한 달 간 웨비나 집중 준비 과정에서 테라 실무진과 김위섭 대표의 밀착 케어로 수 개월의 시행착오을 줄이고 매출 효율을 높힐 수 있었습니다. 랜딩페이지부터 결제 시스템까지 완벽한 셋업, 카드뉴스 제작과 효율적인 광고 전략 수립, 면접 컨설팅 관련 세일즈 포인트 정리 그리고 수많은 피드백을 통한 지속적인 개선으로 웨비나 이후 수강생 관리방법까지 코칭 중입니다.

테라클래스 역할

김위섭 대표 역할

🌱 모두 합심하여 퀀텀 점프

김위섭 대표님은 최인선 대표님을 "스펀지 같은 사람"이라고 표현했습니다. 피드백을 놓치지 않고 빠르게 흡수하며 성장하는 최인선 대표님의 잠재력은 이미 첫 웨비나에서부터 빛을 발했습니다.

테라클래스는 단순한 온라인 교육을 넘어 실질적인 성과를 만들어내는 콜라보레이션을 중요시합니다. 최인선 대표님의 사례처럼, 테라 수강생들간 협업과 멘토링을 통해 수강생들의 퀀텀점프를 돕고 있습니다.

테라클래스에서는 4주 초고속 수익화프로젝트가 진행 중입니다. 다양한 성공사례로 찾아뵙겠습니다.

공유하기

4월 무료 LIVE

시간

4월 24일 밤 8시 (목)

`